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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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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벗앤벗(이하 ‘회사’라 칭함)와 고객 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통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ㆍ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벗앤벗sms : 회사의 서비스 명으로서 고객이 전송하고자 하는 내용 ㆍ 정보 등을 문자메시지, 멀티미디어메시지, 음성(일반전화, 휴대전화) 등 다양한 메시지 형태로 변화시켜 전송하는 서비스 및 고객이 제3자로부터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2.
고객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법인 또는 개인
3.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4.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
5.
이용정지 :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
6.
해지 : 회사와 고객 간의 맺은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7.
아이디(ID) : 고객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8.
비밀번호 : 이용 아이디와 일치된 고객임을 확인하고, 고객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고객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9.
휴면아이디 :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
10.
스팸메시지 :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정보통신망을 통해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11.
문자피싱메시지 : 전자금융사기를 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정보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일정기간 서비스 내 공지사항,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고객에게 약관 변경 적용 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고객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고객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으로 인한 고객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이 약관의 적용기간은 이용자의 가입 일부터 해지 일까지로 규정합니다. ,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 까지로 규정합니다.


2 장 고객의 이용계약 및 관리

4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고객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이용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을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④ 만 14세 미만의 가입자인 경우
⑤ 고객이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⑥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⑦ 기타 회사가 관련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⑧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중 어느 하나에 대하여 제17[계약해지] 2항에 의하여 회사로부터 계약해지를 당한 이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고객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고객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 계약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5 [개인정보 수집]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6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7 [고객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고객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3항의 경우에 해당 고객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고객정보의 변경]

1.
고객은 개인정보관리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고객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3.
2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고객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고객의 등록된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체 또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

10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5.
회사는 스팸 수신거부 처리 등 스팸 관련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고객지원팀을 아래와 같이 운영합니다.
※ 고객지원팀 연락처 : 02) 2648-0501
6.
회사는 고객이 스팸메시지ㆍ문자피싱메시지를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유료 및 무료 서비스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스팸 메세지ㆍ문자 피싱메세지ㆍ발신번호조작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메세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서비스를 제공ㆍ운영 합니다.
10.
회사는 고객이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팩스, 음성, 메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⑩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⑪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⑫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기타 서비스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⑭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⑮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고객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고객의 서비스이용을 정지하고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고객은 정보통신망법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고객은 스팸메시지ㆍ문자피싱메시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 ㆍ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사는 고객이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단의 서비스 차단 후 지체 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6.
본 조 제 5항의 경우, 회사는 차단 된 문자 서비스에 관한 자료(변작된 발신번호, 차단시각, 전송자명 등) 1년간 보관 관리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고객은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4 장 고객의 권리에 관한 조치

12 [동의의 철회]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화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13 [불만처리]

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3.
불만사항 처리는 민원 담당자가 직접 전화하여 즉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이메일 및 서면에 의한 민원접수 처리는 24시간 이내에 처리합니다.



5 장 서비스의 이용

14 [서비스 제공]

1.
회사는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문자메시지 대량발송 서비스
② 카카오 알림톡 대량발송 서비스
③ 카카오 친구톡 대량발송 서비스
④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ㆍ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고객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15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6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고객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스팸메시지 및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금액, 포인트,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특정 기간을 정하여 당해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① 방송통신위원회 ㆍ 한국인터넷진흥원 ㆍ 미래창조과학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시지 ㆍ 문자피싱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② 고객이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③ 고객이 전송하는 광고의 수신자가 스팸메시지로 신고하는 경우
④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스팸메시지 전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⑤ 고객이 제11[이용자의 의무] 5항을 위반하여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한 경우
⑥ 고객이 본 약관에 명시된 고객의 의무를 위반하였거나 30일 이상 요금납부를 연체하였을 경우. 단 전월 이용금액을 미납한 상태에서 당월 이용금액과 전월 이용금액의 합계가 100만원이 초과될 경우
4.
회사는 고객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아이디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스팸메시지 ㆍ 문자피싱메시지 전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일일 발송량을 제한할 수 있으며 자체 모니터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17 [계약해지]

1.
고객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이 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②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③ 방송통신위원회 ㆍ 한국인터넷진흥원 ㆍ 미래창조과학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시지 ㆍ 문자피싱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④ 제 11[고객의 의무] 규정을 위반한 경우
⑤ 제 16[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⑥ 회사의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고객이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3.
회사는 휴면아이디 상태가 1년 이상 지속될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되기 30일 전 전자우편으로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다는 사실을 통지합니다. 고객은 통지기간 내에 로그인을 통해 이용계약 해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고객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공용 서비스 내에 게재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서비스 양도, 서비스 종료(폐업) 등에 해당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최소 60일 전에 고객에게 공지 및 통보합니다.

18 [문자 발송량 제한]

회사는 고객의 아이디 당 야간 문자 전송량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19 [각종 자료의 저장기간]

회사는 서비스 별로 고객이 필요에 의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일정한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 [게시물의 저작권]

1.
고객이 서비스 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홈페이지의 게재권을 가지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한하여 고객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6 장 요금 등

21 [요금 등의 계산]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이 납부하여야 할 요금은 이용료 안내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2.
요금 등은 서비스 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선납제를 기본으로 하며 필요에 따라 회사와 별도 계약을 통하여 후납 할 수 있습니다.

22 [불법 면탈 요금의 청구]

1.
고객이 불법으로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3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고객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24 [요금 납입 및 반환]


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고객과의 협의를 통해 익월 사용료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2
선결제의 금액 환불은 환불 요청일이 당월 1일부터 당월 15일까지인 경우 당월 25, 당월 16일부터 익월 15일까지는 익월 25일에 결제 고객과 동일한 고객명의 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 요금반환은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포인트로 지급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환불 요청 금액의 20%를 결제 대행 및 수수료로 차감합니다. 미사용 캐시에서 전환된 포인트의 경우 1년간 미사용시 전액 자동소멸 됩니다.
3.
선결제 시 이용한 납부방법(결제)의 취소가 가능하다면 결제 취소를 원칙으로 합니다. , 결제 취소를 할 수 없거나 결제한 납부방법과 동일한 납부방법(결제)으로 결제금액을 반환할 수 없는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 시 필요에 따라 가입고객증명서류(신분증, 결제영수증, 통장사본 등)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7 장 손해배상 등

25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유료서비스를 연속 2시간 이상 이용하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배상합니다.
① 건수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발송신청 하였으나 발송 완료되지 않은 서비스 또는 수신되지 않은 서비스 이용요금으로 배상합니다.
② 기간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1일 요금 분에 서비스 제공 중지 일을 곱한 금액을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일 미만인 경우에는 1일로 합니다.
③ 손해배상으로 지불되는 금액의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이 지불한 이용요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5.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고객은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26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③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④ 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⑤ 회사의 고의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고객 상호간 또는 고객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6.
이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고객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27 [분쟁조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
부 칙 *

1.
이 약관은 2023620일부터 적용됩니다.


서비스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3 0620

서비스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3 0620

고객센터

  • 02.2648.0501
  • 평일 : 09시 ~ 18시

    점심 : 12시 ~ 13시 주말,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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